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한 '202
Page Info
Content
제주관광대표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한 '2025 도전! J-스타트업' 본선 레이스가 시작됐다.
제주관광공사는 도전! J-스타트업 참가 기업 모집에 도내·외 60개 기업이 지원해 이중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통해 5개 기업을 선정했다고.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제주시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 열린 '2025 이호 필터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23일제주관광공사에 따르면 총 4일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약 8,500명의 도민과 관광객이 행사장을 찾은 가운데제주고유의 자연.
면세 대상 품목 외에 미술품, 공예품 등 고부가가치 창작물을 면세 대상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한 제도적 근거다.
이에 따라제주관광공사는 중문면세점 내에 전시와 판매가 가능한 복합문화공간 형태의 J-Art(제주아트) 매장을 마련,제주예술작품의 면세 유통을.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미술품 전시·판매장인 'J-Art'.
공사에 따르면 이 매장에서는제주를 주제로 한.
각각 ‘제주의 물’과 ‘쉼’을 주제로 자연 속에서 회복과 이완을 선사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제주관광공사로부터 웰니스 관광지로 지난 6월 동시에 인증 받았다.
회수다옥과 WE호텔제주의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앞으로의 운영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류평가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발된 카름마스터 8인은 철학을 전공한제주문화관광해설사, 우리 동네 해설 PD, 마을을 노래하는 마을 시인, 자연생태 및 오름 해설사, 농촌 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농부, 18년째.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강동훈)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10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에서제주관광홍보관을 운영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제주도는 콘텐츠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홍보관에서는 관람객 대상.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명실상부한제주의 랜드마크인 드림타워의 미식과제주에서 진행되는 예술전시를 결합한 기획"이라며 "제주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기고자 하는 내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해제주관광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달 들어제주를 찾는 관광객 수가 뚜렷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제주관광협회에 따르면 월별 관광객 수는 올 들어 매달 감소한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지난 5월 기준 월별 관광객 수는 125만 2,408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
2% 줄었고, 5월까지 누적.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