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엔 많은 상황, 주민들의 민원이

Page Info

Writer test Reply 0 Hit 6 Date 25-07-05 04:39

Content

하지만 여전히 산 정상엔 많은 상황, 주민들의 민원이 잇따르자 환경부가 방제 작업에 나섰습니다.


날아다니는 것들은포충망을 휘저으며 잡고, 나무에 앉은 것들은 빗자루로 쓸어담습니다.


빛에 이끌리는 러브버그의 습성을 활용한 광원 포집장비도 동원됐습니다.


국립생물자원관, 한강유역환경청, 국립야생동물질병관리원) 직원 37명이 10여명의 계양구청 방제 인력과 협업해 현장에서 송풍기,포충망, 살수장비 등을 활용한 방제작업을 했다고 밝혔다.


또 러브버그가 빛에 유인된다는 습성에 착안해 개발된 ‘광원 포집 장비.


뉴시스] 4일 환경부 및 소속기관 직원들이 인천 계양구 계양산에서 러브버그(붉은등우단털파리) 성체를 제거하기 위해 송풍기와포충망을 활용하여 방제 작업을 하고 있다.


이수역 헤리드 모델하우스


(사진=환경부 제공) 2025.


직원들이 인천 계양구 소재 계양산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러브버그(붉은등우단털파리) 성체를 제거하기 위해 송풍기와 잠자리채(포충망)를 활용하여 방제 작업을 하고 있다.


환경부 제공 러브버그(붉은등우단털파리)가 대규모로 발생해 골머리를 앓는 인천 계양산에.


4일 환경부 및 소속기관 직원들이 인천 계양구 소재 계양산을 중심으로 활동중인 러브버그 성체를 제거하기 위해 송풍기와포충망을 활용하여 방제 작업을 하고 있다.


사진 환경부 러브버그 대발생 피해가 심각한 인천시 계양산에 4일 환경부 소속 인력과 송풍기.


넘게 지났고, 이제 막바지 활동기라 너무 늦었다는 비판이 나옵니다.


하늘을 향해 연신 휘둘러 벌레를 잡습니다.


[강태민/국립생물자원관 : 스위핑이라는 채집.


인력은 본부와 국립생물자원관 등 소속기관 직원 37명이다.


이들은 10여명의 계양구청 방제 인력과 협업해 현장에서 송풍기,포충망, 살수장비 등을 활용한 방제작업을 실시한다.


또 러브버그가 빛에 유인되는 습성에 착안해 개발된 '광원 포집 장비' 3기를 현장에.


국립생물자원관 직원이 4일 인천 계양산에서포충망으로 러브버그를 잡고 있다.


사진제공=환경부 [서울경제] 4일 환경부와 국립생물자원관 등 관계 기관 직원들이 인천 계양산에 올라 러브버그로 불리는 붉은등우단털파리 방제작업을 했다.


환경부는 본부와 소속기관 직원 37명을 투입해 10여 명의 계양구청 방제 인력과 함께 현장에서 송풍기,포충망, 살수 장비 등을 활용한 방제작업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


현장에 방치된 러브버그 사체가 악취를 발생시켜 주민 불편을 야기하는.


소속 기관 직원 37명을 비롯해 계양구 방제인력과 직원 10명은 6시간 동안 난간에 붙은 러브버그를 떼어내 자루에 담거나포충망을 휘저으며 러브버그를 잡았다.


● 끈끈이에만 수만 마리… 광원 포집기 동원 환경부는 이날 계양구와 함께 송풍기,포충망, 살수 장비.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76 / 1 Page

Search

 

Christian Internet Radio - WOWCCM   /   Copyright (C) WOWCC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