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 이탈 증가 등 심각한 2차 피해로
Page Info
Content
고객 이탈 증가 등 심각한 2차 피해로 이어질 수 있다.
이러한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사이버 사고 대응컨트롤 타워(Control Tower)’ 구축이 필수적이다.
사고 대응컨트롤 타워는 사고 발생 시 기업 내에서 전사적 대응을 총괄하는 조직으로.
과연 뿌리 뽑을 수 있을까.
보험사기 수법이 점점 더 정교하고 조직화되고 있지만, 우리나라는 이를 총괄할컨트롤타워가 없어 효과적인 대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 보험사기 수법이 점점 더 정교하고 조직화되고 있지만.
이재명 대통령은 윤석열 정부 당시부터 저출생·고령화와 지방소멸·수도권 집중 문제 대응을 위한 여·야·정 협의 기구가 필요.
진행하려고 해도 속도를 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전북자치도는 이 때문에 정권이 바뀔 때마다 시도했던 대통령 직속의컨트롤타워설치를 다시 요청하기로 했습니다.
새만금 사업의 추진 체계는 이렇습니다.
소방이 대형 산불컨트롤타워역할을 맡아야 한다는 일각의 주장에 산림청공무원노동조합(이하 산림노조)이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
산불 대응 지휘권 이관(산림청→소방청)이 현장에 대한 오해와 불신에 기반하고 있으며, 실제 이관이 이뤄질 경우 공무원 노동자의.
국내 클라우드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선 기재부·과기정통부·행안부 등 전 부처가 함께 뜻을 모아야 제대로 된 정책이 나올.
노동생산성이 제조업의 40%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평균을 밑도는 수준이다.
한국은행은 범부처컨트롤타워를 구축해 서비스업 발전과 관련된 법·제도를 정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제조업과 서비스업의 융합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
부산지역 시민사회단체들이 모인 '시민과함께 부산연대'와 시민정책공방은 30일 오후.
<13일자 2면> 24일 국회에 제출된 '행정수도건립을 위한 특별.
실질적 협력방안을 구체화하고 대응체계를 고도화했다.
제주도는 고수온 특보 발효 시 즉시 '고수온 대응 상황실'을 가동해컨트롤타워기능을 수행하며, 대응계획 수립부터 피해상황 일일보고, 어업인 수온정보 문자발송까지 총괄 조정한다.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